티스토리 뷰

서로구독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찍었는데

왼손투수로전향 2020. 6. 17. 01:00

헬스소품,보호대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49,800원에서
49,800원 적극추천
캐시적립 혜택 최대2,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상품


동영상 찍었는데 왜 첨부가 안돼요? | 지금 까지 4개의 각기 다른 헬스 장갑, 스트랩을 쓰면서(전부 헤질 때 까가지 씀) 느낀바..개인적인 우선순위 1.땀 흡수(손에 땀이 많음..ㅠ) 2.착용감 3.그립감 4.내구성 5. 마지막 디자인 및 제품에 상응하는 값. 하지만 이 모두를 만족 하는 제품을 찾을 수 없기에 이중 3개만 맘에 들면 ok!

1. 땀 흡수(failed) 전혀 1안됨

2. 착용감(so so) 불편한 듯 아닌 듯? 애매함.. 운동 후 아프지는 않으나 매달리는 운동을 할 시 손목 안쪽 부분에는 스펀지가 없어 그 부분 실밥이 상당히 거슬림

3. 그립감(passed) 오짐. 그냥 바에 달라 붙어버림 절대 놓칠 수 없음.

4. 내구성(???)1년은 써봐야 언급 할 수 있겠음 하지만 느낌적인 느낌상 짱짱 함 1년은 거뜬히 버틸 수 있을 듯 함.

5. 디자인 및 가격(passed) 디자인 아주 맘에 듬 가격도 그냥 저냥 적당한거 같음.

따라서 만족함^^!

p.s. 스트랩을 안 쪽으로 말아 바를 잡으려 할 때 스트랩이 메롱~ 하면서 도망 갈 때 아주 약오름 그 때 엄지손으로 걸치고 잡으면 쉽게 잡을 수 있음! (동영상 첨부*)


두번 추천 | 받았을때 첫 인상은 불쾌한 냄새가 좀 나네요.. 오른쪽 왼쪽 구분은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오른쪽에만 구분용 택이 달려있네요. 모양도 다르고요.

기존에 끈형 스트랩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이 제품이 훨씬 더 편하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망… 일단 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좁아서 처음에 세팅하기가 불편합니다. 이게 제일 크네요. 편의성에 대한 말을 많이 듣고 샀는데요… 조금 더 길게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리고 풀업할때 스트랩이 그 찍찍이 부분이 뜯어지려는 소리가 나네요. 고중량 데드시 뜯길까 불안합니다.

맥그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글도 봤는데 짧아서인지 안되네요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대에 비해서 실망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이걸 버릴수도없고 계륵이네요.

전반적으로 마감이랄까 제품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5만원에 가까운 제품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네요.


냄새가 참을만 하시다면 오리지널보다 가성비는 좋습니다 | 오늘 처음 써보고 후기 남깁니다
상품이 개선된건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저는 손에 묻어나는거 전혀 없었구요
확실히 고무냄새가 조금 나긴하는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효과는 좋네요.
특히 등 운동할때 항상 손에 땀도 있고 악력이 부족해서 문제였는데
이거 쓰니까 등쪽에 더 집중해서 자극도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

하루 써봤을 뿐이고 운동 고수는 아니라서 고중량을 들지는 않다보니
내구성에 대해서는 뭐라 평가를 못하겠네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카모, 1사이즈(16.8cm 미만)스트랩의 신문물 두번 추천.

스트랩 교체 시기여서 고전적인 끈스타일도 샀다가,
비싼돈주고 반자동이라고 아이디어형 제품 샀다가 오히려 불편해서 가죽류로 바꿀까하다 유튜브등에서 추천하길래 베르사그립대신 상대적으로 비슷하고 저렴한 이 제품 샀습니다.

머 얼마나 좋겠어 싶었는데 확실하게 효과를 느낄 정도네요.
대부분 리뷰나 주변에서 극찬하는거 막상 써보면 걍 쏘쏘 정도였는데 이건 사고 착용하고 풀업 10회 바벨로우 10회 달렸는데 바로 체감할 정돕니다. 살짝 놀랄정도로.

확실히 그립감 좋고 안정적으로 잘 잡아줍니다.
일반스트랩 사용시보다 확실히 사용감 좋습니다.
1~2회 정도 수월하게 더 치게 해주네요.
무엇보다 안정직이게 잡아줘서 좋습니다.
한번 감으면 많은 움직임에도 거의 무빙이나 미끄러짐이 없네요. 특히 행잉 레그레이즈나 풀업 할때 견고해서 팔목이나 어깨 전완부담 확실히 덜어주어 편합니다.
개인적으론 행잉땐 이거 착용하고 안하고 차이가 크네요

그리고 너무 편합니다.
일반스트랩 칭칭감다 힘빠지는데 이건 걸고당겨 그립 잡으면 끝.
사실 렛풀머신에 일반스트랩 감다 짜증이 올라와 이거 샀는데ㅋㅋ 확실히 편리합니다. 걸고당겨잡음 아님 걍 손바작면에 붙여 잡아조 잘잡습니다. 풀업땐 귀찮음 손바닥처럼 걸면 걍 끝.

돈값합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사이즈를 잘 사십시오. 사이즈에 따른 불편함이 예상됩니다.
바닥면이 가죽이고 장점에서 말했듯 착 걸면 끝이라는 말처럼 편하지만 의외로 스미스머신처럼 그립잡고 돌려 뽑는? 경우 한번 감음 견고해서 살짝 수정하기가 빡십니다.
팔목안쪽이 좀 쓸려요. 신경좀 쓰시징
휴대폰으로 운동기록하는데 휴대폰 잡기가 마이 불편합니다

이런 단점도 있지만 써보면 걍 꿀템.
색상도 블랙이나 카모나 차이도 없습니다.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블랙, 2(17.8cm 이상)성능은 아직 사용전이라서 모릅니다..오늘 받자마자 후기를 쓰는거라서요.
일단 냄새가 정말 심하게 납니다.
또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오른쪽과 왼쪽의 사이즈가 다른것이
왔어요 이건 동영상하고 사진으로 보세요.^^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상품구매


The post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찍었는데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서플라이스 그립 헬스장갑 찍었는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